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웹 UPDATED. 2020-09-25 17:44 (금)
보성군‚ 보성세계차엑스포 ‘보성차 50%특별할인행사’ 전개
상태바
보성군‚ 보성세계차엑스포 ‘보성차 50%특별할인행사’ 전개
  • 이영신 기자
  • 승인 2020.09.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홈쇼핑 형식으로 진행



▲ 보성차 50% 특별할인 홈쇼핑을 녹화하는 김철우 보성군수(오른쪽에서 두번째).

녹차수도 보성군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제8회 보성세계차엑스포’에서 보성차 50%특별할인행사를 펼친다.

보성 제다업체 20여곳이 함께하는 이번 특별할인 판매행사는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홈쇼핑 형식으로 진행되며, 차를 생산하는 차농가들의 다양한 스토리들을 함께 들으며 구매할 수 있다.

할인판매 홈쇼핑은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상시 방송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보성차 티백과 에코백을 증정한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 19극복을 통해 대한민국 전체가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차를 전 국민이 마실 수 있도록 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특판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녹차수도 보성군에서 생산되는 대한민국 최고의 차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할인행사 참여업체는 보성제다, 다채, 예성오가닉, 보성원당제다, 선운제다, 부광농업회사법인, 운해녹차, 죽림다원, 소아다원, 백록다원, 영천다원, 옥수다향, 남양다원, 보향다원, 임병문다원, 청우다원, 몽중산다원, 케일리티가든, 보성차생산자조합, 보림제다 등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