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협회355-B1(광주)지구‚ 제20회 총재배 봉사기금조성 친선골프대회 개최

2019-10-31     전영규 기자

 

국제라이온스 협회355-B1(광주)지구 총재 이진빈L.는 지난 10월 30일 회원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이와 더불어 봉사의 의미도 구현하는 ‘봉사기금조성 지구 친선골프대회’를 무안컨트리클럽 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총재 이진빈L.1부총재 김우중L.전.총재 지구골프 회장 임순환L.를 비롯한 지구임원과 회원 96개팀 384명이 참가 공정한 경기를 통해 클럽간의 우호증진과회원 상호간 친목을 도모했다.

이진빈 총재는 인사말에서 “많은 라이온스 회원이 성금 및 경품을 협찬했으며 회원 참가 1인당 5만원의 봉사금을 모금하여 불우이웃돕기. 장학금마련.취약계층 에게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친선경기를 넘어 자연에 순응하고 자신의 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해온 스포츠 정신이 라이온스의 봉사정신과 접목되어 지역 사회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수있는 멋진 대회로 치러짐은 우리 라이온 가족과 함께 행복한 의미있는 봉사의 실천인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골프대회에서 홀인원은 광주21세기클럽 김원방L. 우승은 광주클럽 전.총재 박영화L. 광주미소클럽 노태민L. 준우승은 서광주클럽 성계석L.CEO여성클럽 최미영L.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