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추석 추억사진 SNS응모 이벤트

‘ㄱ나니, 그때의 우리’

2021-09-07     박경순 기자

강릉시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명절날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공유하여 마음 따뜻한 연휴를 선물하고자 오는 8일부터 5일간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사진 응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강릉에서의 추석 명절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석 명절에 촬영한 사진으로 인물이 포함될 경우 초상권 등 이용에 문제가 없는 사진 파일이면 된다.

응모 기간은 8일부터 12일까지이며,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직접 촬영한 사진을 참여 폼으로 사연과 사진을 찍은 장소를 작성하여 사진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사진은 주제 연관성, 활용도, 선명도 등의 일정 심사기준에 의해 평가하여 총 20개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그 중 명절날의 추억이 가장 잘 나타난 10개의 작품은 강릉페이 5만원권의 상품이 주어지며 연휴기간 동안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사연과 함께 게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하거나 시민소통홍보관 뉴미디어팀(033-640-5528)로 문의하면 된다.

이건령 시민소통홍보관은“추석 명절이 다가오지만 코로나19로 마음껏 누릴 수 없는 가족, 친지간 넉넉한 인심이 담긴 추석의 추억을 되새기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석 명절, 가족, 친지 간 마음만은 늘 가까이 할 수 있길 바라며 가족 간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