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준영 의원 “여당 재선 의원으로서, 책임 있는 정치와 균형발전에 앞장설 것”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제22대 국회의원 당선

2024-04-11     김광수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결과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지역구에서 당선이 확정된 배준영 후보는, 당선 소감으로 “여당 재선 의원으로서, 책임 있는 정치와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균형발전에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먼저 배 후보는 “저를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지역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중구, 강화군, 옹진군 모든 선거구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배 후보는 “지난 4년 간 주민 여러분들과 눈을 맞추고 목소리를 경청해, 그 말씀을 실현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온 결과로 받아 들인다”라며 “이번 총선을 통해 주민 여러분들께서 저의 진심을 알아주신 것 같아 정말 기쁘고, 또 한편으로는 어깨가 무겁다”라고 밝혔다.

또한 배 후보는 “앞으로 힘 있는 여당 재선 국회의원이 되어, 주민 여러분들께 약속한 공약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실천해 나가겠다”라며 “책임 있는 정치와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 간 균형발전과 성장 동력을 마련해 중구·영종·강화·옹진 모든 지역을 더욱 새롭게, 활기 넘치는 곳으로 만들겠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배 후보는 “선거 기간 주민 여러분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주신 조택상, 구본철 후보님 모두 수고하셨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