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웹 UPDATED. 2019-10-20 18:09 (일)
함평로타리클럽‚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함평로타리클럽‚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실시
  • 전영규 기자
  • 승인 2019.10.1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기념 촬영
▲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기념 촬영

함평로타리클럽은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8일까지 5일간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함평로타리클럽은 매년 주거환경이 열악한 취약계층의 노후주택에 대해서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올해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총 5가구를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평읍의 대상가구 추천에 의해 이뤄졌다.

위 기간동안 봉사단은 5가구에 대하여 화장실 및 주방개선, 도배․장판, 지붕 및 천장보수와 함께 독거노인의 안부도 살피고 집 내부도 청소하였다.

한 대상자는 지난 태풍(타파)때 지붕에 물이 새어 비만 오면 걱정했는데 지붕을 보수해서 이제는 걱정이 없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성우 함평로타리클럽회장은 “회원들의 땀과 노력으로 대상자 집을 깨끗한 환경으로 만들어 주니 보람을 느꼈다”며“앞으로도 매년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저소득 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사업을 실시하여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